call center ; 콜센터

콜센터는 고객 및 기타 다른 전화통화가 조직적으로 처리되는 중추적인 장소로서, 대개 어느 정도는 컴퓨터 자동화가 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콜센터는 적지 않은 량의 통화를 동시에 처리하고, 통화를 구분하여 그 일을 처리할 수 있는 다른 사람에게 연결하며, 또 통화 내역을 자동으로 기록하는 등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콜센터는 우편주문 카탈로그 조직, 텔레마케팅 회사, 컴퓨터 제품의 고객상담실, 전화를 사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대형 조직 등에서 주로 사용된다.

Call Center Magazine은 콜센터 뉴스 전문 사이트입니다.


이 정보는 2000년 3월 30일에 수정되었습니다.
영어판(whatis.com)